숙대입구 카페 온오프커피(On Off Coffee) 스콘 꼭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지인 만나러 오랜만에 숙대입구에 방문했다가 우연히 들르게 된 스콘이 맛있는 힙한 카페 하나 소개해드리려구요.

이름은 온오프커피(On Off Coffee)구요. 숙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3분 정도 거리에 있는 카페랍니다.

온오프커피 지도

주 소 : 서울 용산구 두텁바위로 12 1층

영업시간 : 매일 07:30 – 22:30 (홀 이용은 22시까지 테이크아웃은 22:30까지 가능)

온오프커피 외관

온오프커피 외부

오래된 건물을 리모델링해서 살짝 레트로하면서도 깔끔하면서도 미쿡의 커피숍에 앉아있는 느낌이랄까..

카페의 내외부 분위기와 느낌을 얘기해보자면 그렇습니다~ㅋ

온오프커피 내부 사진

온오프커피 내부

온오프커피 내부

사실 저도 지인을 만나기 위해 역 가까운 커피숍을 찾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돼 큰 기대는 하지 않았었는데.. 친절하신 사장님과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 내놓으시는 스콘을 비롯한 각종 디저트, 그리고 제가 주문한 아인슈페너 맛에 감동해 이렇게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온오프커피 내부 모습

온오프커피 디저트

제가 방문한 시간이 좀 이른 시간이라 진열대에 디저트가 그리 많지 않았었는데 점심시간 전후로 방문하면 디저트류가 훨씬 더 많은 것 같더라구요.

평소에 스콘을 먹어보면 입안 가득 퍽퍽함이 바로 우유나 물을 마셔줘야 할 것 같았는데 온오프커피의 스콘은 그리 퍽퍽하지 않으면서도 버터향을 잘 간직한 조금은 두꺼운 쿠키에 가까운 느낌이었습니다.

온오프커피 스콘 및 커피

커피와 함께 먹기에 너무나도 좋은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자리에 앉아서 먹다보니 근처에서 자취하는 대학생들이나 주민들이 커피와 함께 스콘을 비롯한 디저트들을 포장해가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온오프커피 키오스크

주문은 이렇게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됩니다.

밖으로 오래된 산부인과 건물이 보였는데 전반적으로 동네에 오래된 건물들이 종종 눈에 띄었습니다.

온오프커피 내부

온오프커피 외부

온오프커피 내부

내부에 있는 화장실은 작긴했지만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셔서 무척 깔끔하고 청결했답니다~~

참..카페에서 사장님께서 웰시코기를 키우고 계셨는데 온오프커피는 애견 동반 카페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우연히 방문했었지만 사장님도 참 친절하셨고 커피도 스콘도 참 맛있었던 온오프커피(On Off Coffee)..

재방문 의사있구요.. 여러분들도 숙대입구에 가시게 되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 참!! 참고로 온오프커피에서는 가끔 재즈공연을 하는데 공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인스타 공식 계정이 있더라구요~ 재즈공연은 그때그때 다르지만 약 2시간 정도 하는 것 같구요..음료와 별도로 1인당 5천원의 별도 비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저렴한 비용이 아깝지 않은 훌륭한 공연이라고 하네요~!!

온오프커피 인스타 공식 계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