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무료로 보기 꿀팁!!

예전에 비해 책을 읽는 사람들의 수가 많이 줄었다고는 해도 여전히 베스트셀러 작품들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거리가 되고 있고,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바깥 활동 대신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독서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요즘입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무료로 보는 꿀팁!!

그래서 오늘은 교보문고의 베스트셀러 작품을 비롯해 관심 분야의 책을 매달 4권씩 공짜로 읽을 수 있는 방법인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이름만 들어선 사업자가 있는 소상공인들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은 사업자가 없는 일반 개인들도 교보문고의 베스트셀러 및 관심분야의 책을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을 이용하는 방법은 PC로 이용하는 방법모바일앱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C로 이용하는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PC 버전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먼저 검색창에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이라고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하여 줍니다.(3분 컷!) ⇒ 바로가기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하기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회원가입 완료

회원가입 시 ‘사업자정보’ 입력선택사항입니다.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하여 들어가 상단메뉴 중 ‘온라인교육’으로 들어가 다양한 교육들 중 마음에 드는 교육을 골라 ‘1시간’ 수강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온라인 교육

수강신청 및 수강하기의 예를 위해 저는 창업분야의 ‘차이의발견 대표 서민갑부 장선경 고수의 비법노트’라는 강의를 수강신청하여 수강을 해 보았습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온라인 교육 수강하기1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나의 강의실로 이동하여 강의를 들어주시면 되고, 이렇게 강의를 신청하고 나의 강의실에서 강의를 다 수강하시면 화면 하단에 ‘현재 총 100점 (온라인학습 100점)으로 수료 대상입니다.’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온라인 교육 수강하기2

수강을 완료하시면 다시 메인 페이지로 돌아가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으로 들어가 줍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으로 들어가기

다음 페이지에서 아래의 사진처럼 빨간색 네모 안의 ‘전자도서관 신청’을 클릭해 줍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신청

개인정보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의 동의함에 체크하여 주시고 제출을 눌러줍니다.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신청

신청완료 버튼을 눌러주면 전자도서관 이용안내가 나옵니다.

전자도서관은 ID당 매월 총 4권(전자책 3권, 오디오북 1)을 이용할 수 있고, 대출기간은 총 14일입니다.

대출기간이 지나면 이용한 책은 자동 반납되고, 매월 예산 소진 시 전자책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그 경우에는 다음달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은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으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이용하는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모바일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앱 스토어에서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을 검색하여 설치한 후, 실행시켜 줍니다.

모바일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두 번의 접근 권한 허용 요청에 대하여 허용을 해줍니다.

모바일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접근 권한 허용 후 ‘시작하기’를 클릭하고, 도서관 검색에 ‘소상공인지식배움터’를 검색하여 실행합니다.

모바일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소상공인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이용 안내와 함께 ‘교보문고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매달 4권씩 교보문고 베스트셀러를 무료로 읽을 수 있는 ‘소상공인 지식배움터 전자도서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어 두껍고 부피가 큰 책을 번거롭게 들고 다닐 필요없이 보고싶은 책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앱도 설치하셔서 짬나실 때 독서 많이 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